본문 바로가기
축제

월곶 물총 축제 일정 및 입장료, 준비물 알아보고 가세요!

by 역사지키미 2023. 7. 4.
반응형

2023년 7월 22일에 월곶어울림센터 옆 나눔 주차장에서 제4회 짠내 나는 월곶물총축제가 개최됩니다. 이 축제는 월곶의 지역 특색을 담아 '바다와 육지의 공존'을 주제로 한 놀이문화와 화합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.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낼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이 기대되는 이 축제는 대상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월곶 물총 축제
월곶 물총 축제

목차


    월곶 물총 축제

    월곶 물총 축제
    월곶 물총 축제

    제4회 짠내나는 월곶물총축제에서는 다양한 물놀이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체험 행사와 이벤트 게임, DJ쇼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됩니다.

    워터슬라이드, 키즈존, 장애물 물놀이 등 주요 물놀이뿐만 아니라 나무보트 만들기와 대나무 물총 사격, 수박 빨리 먹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    축제는 당일 현장에서 접수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, 개인 물품인 여벌옷이나 수경, 물총 등을 지참해 즐길 수 있습니다. 주최한 월곶동 마을축제추진위원회의 박건하 위원장은 이 축제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성공적인 축제로 알려져 왔으며, 올해도 시민들이 무더위를 이기고 서로 화합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조성되길 바라는 바입니다. 

    반응형

    월곶 물총축제에서는 무료로 입장하고 장소는 7월 22일에 월곶어울림센터 옆 나눔 주차장 진행예정이고, 11시부터 16시 30분까지만 진행한다고 하네요. 짧은 시간 동안 진행하니 늦지 말고 가시길 바랍니다.


    마무리

    여러분들께서는 제4회 짠내 나는 월곶물총축제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울이기를 바랍니다. 월곶의 특색과 놀이문화가 어우러진 이 축제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거 같네요. 무더운 날씨를 날려버릴 워터슬라이드와 다양한 체험 행사, 즐거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, 친구,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. 시간이 아주 짧은 것 빼고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.

    반응형

    댓글